오늘(29일)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오마이걸이 등장한다.
최근 오마이걸은 신곡 '살짝 설렜어'로 돌아왔다. 미니 앨범 'NONSTOP(논스톱)'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는 오마이걸만의 개성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싱그러운 안무로 미라클(팬덤명) 심장을 제대로 저격한다.
이날 콘셉트 요정이라 불리는 오마이걸은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했다. 평소 오마이걸은 별자리 안무를 비롯해 나비가 날아오르거나 꽃이 피어나는 유려한 동선 등 고난도 군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는 그룹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랜덤 플레이 댄스'가 시작되자마자 우왕좌왕한 모습으로 폭소케 했으며, 좌충우돌 안무와 달리 표정만은 프로 아이돌답게 소화해내 모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과연 오마이걸은 무사히 '랜덤 플레이 댄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오프닝 요정 효정과 엔딩 요정 아린은 '얼굴 명창' 코너로 음악 콘셉트에 어울리는 표정과 제스처를 자유자재로 뽐내 MC 은혁과 광희는 물론이고 오마이걸 멤버들까지 인정하게 했다는 후문.
동선 괴물 그룹 오마이걸의 '랜덤 플레이 댄스'는 오늘(29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