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이진혁, 병원 동침 이어 포장마차 데이트 포착!

그 남자의 기억법홈페이지 2020-04-22 15:23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이진혁, 병원 동침 이어 포장마차 데이트 포착!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와 이진혁이 병원 데이트에 이어 포장마차 데이트를 즐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이 단둘이 술잔을 기울이는 김슬기(여하경 역)-이진혁(조일권 역)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극중 김슬기와 이진혁은 둘만 모르는 썸 기류로 시청자들의 광대를 들썩거리게 만들고 있다. 두 사람은 극과 극의 성격으로 티격태격 하다가도, 이진혁은 김슬기가 병원에 입원하자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주고 심심하지 않도록 말동무가 되어주는 등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더욱이 지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의도치 않게 병실에서 단둘이 동침을 하게 되면서 향후 이들의 관계가 더욱 급 진전될 것으로 기대가 높아진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슬기와 이진혁이 포장마차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초저녁 단둘이 야외 포장마차에 마주 앉아 있다. 특히 이진혁은 술에 취한 듯한 모습으로 턱을 괴고 김슬기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어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이 골똘히 생각에 빠진 그의 눈빛에는 김슬기를 향한 관심이 드러나는 듯해,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 로맨스가 더욱 불붙게 되는 것인지 향후 전개에 관심이 높아진다.

무엇보다 해당 장면은 김슬기와 이진혁이 술잔을 기울이다 서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장면으로, 주당 김슬기와 알쓰(알코올 쓰레기) 이진혁의 취중 티키타카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안길 예정. 특히 실제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술자리에서의 리얼한 썸남썸녀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제스처와 동선을 맞추는 등 열의를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이에 '막내커플'의 귀엽고 코믹한 명 장면이 탄생됐다고 전해져 김슬기와 이진혁의 포장마차 데이트가 공개될 본 방송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된다.

한편,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