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 아이돌

'주간아이돌' 갓세븐, 글로벌 예능돌의 브레이크 없는 달콤살벌 폭로전!

주간 아이돌홈페이지 2020-04-22 10:48
'주간아이돌' 갓세븐, 글로벌 예능돌의 브레이크 없는 달콤살벌 폭로전!
그룹 갓세븐이 '주간아이돌'에서 글로벌 예능돌다운 면모를 발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신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으로 컴백한 그룹 갓세븐이 출연한다.

이날 갓세븐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알아보는 '나를 안아줘!' 코너를 통해 글로벌 예능돌 다운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 '나를 안아줘!' 코너는 종이에 적힌 질문을 보고, 질문은 공개하지 않은 채 해당하는 멤버에게 다가가 백허그를 하는 게임이다.

특히 멤버 뱀뱀은 "얄미웠던 멤버", "착한데 욱하는 멤버" 등 서슴없는 폭탄 발언으로 갓세븐의 일일 저격수로 변신해 멤버들을 긴장하게 했다. 또한 멤버 잭슨은 질문마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엉뚱한 추리력을 발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멤버 영재는 직접 작사, 작곡한 솔로 곡 'GRAVITY(그래비티)' 무대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메인 보컬다운 노래 실력을 입증했다. 이어 갓세븐은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오또케송'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며 7년 차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해 MC 은혁과 광희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글로벌 예능돌 갓세븐의 거침없는 폭로전은 2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