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셀프캠] 김태균-황제성-최성민-문세윤, 막장 복수극(?) '개그의 세계' 커밍쑨!

기사입력2020-04-21 16:2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라디오스타'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수) '라디오스타'에는 김태균, 황제성, 최성민, 문세윤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개그생활'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영상에서 네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인사를 전했다.

김태균, 황제성, 최성민, 문세윤은 네 사람의 조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황제성이 "친한 친구들 느낌이 아닐까 싶다"고 말하자 김태균은 "너 나랑 친구니?"라고 말해 황제성을 당황시켰다.


이에 문세윤은 "제가 볼 때는 김태균과 아이들이다. 김태균's friend~"라고 말해 김태균을 뿌듯하게 했다.

김태균은 "우리가 나온 이유는 하나다. 바로 최성민이다"라고 말하며 최성민을 띄워줬고, 문세윤은 셀프캠을 잡고 있는 최성민을 향해 "(최성민이) 긴장을 해서 그런가 손이 많이 떨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성민은 "청심환 좀 갖다줘"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균이 "요즘 '호감 개그맨'들을 검색하면 우리 네 사람을 뽑더라. 웃음을 이끌어나갈 친구들이다. 제가 귀여워 하는 동생들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그런가 하면 벌써 스페셜 MC로만 두 번째 출연인 이상엽이 성대모사 능력자에 등극한다. 펭수, 정우성, 송강호 성대모사로 유쾌한 오프닝을 알린 그는 독보적인 목소리 톤과 안정된 진행 실력으로 또 한 번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김태균, 황제성, 최성민, 문세윤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 스타'는 22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혜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