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러장의 사진 속 한소희는 교복을 입고 거울을 보고, 구석에 서 포즈를 취하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이다. 하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여전하다. 한소희는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으며 1년 정도 다닌 뒤 예고로 전학했다고. 모교는 김태희가 다닌 학교로 알려져 있다.
과거 한소희는 배우 활동 시작 전 수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였다. 그는 타투를 사랑하고, 터프한 느낌의 패션을 즐겨 입는 미모의 소유자로 유명세를 떨쳤다.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흡연 셀카도 거침없이 게재한 바 있다.
최근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박해준의 내연녀로 열연 중인 한소희. 강렬한 연기와 드라마의 상승세와 함께 해당 사진들이 다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입에 담배를 물고, 팔 안쪽에 타투를 그려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에 대한 갑론을박도 벌어졌다. 배우의 이미지와 상반된 과거 이미지를 지적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면 안 된다는 상반된 입장도 있었다. 흡연, 문신 등의 행위가 위법이나,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
한소희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한소희는 tvN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에 출연한 바 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