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오마베’ 박병은, 독박육아 ‘싱글대디’로 변신 “장나라와의 절친 케미 기대해달라”

기사입력2020-04-11 18: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박병은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핵웃음 포스를 장착한 ‘독박육아 싱글대디’로 변신, 육아는 처음인 초보 아빠의 애환을 그리며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나라(장하리 역)와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와 과속 필수 프로젝트라는 참신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특히 박병은은 그 동안 선보였던 반듯한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독박육아 싱글대디’ 윤재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 중 윤재영은 하루 아침에 독박육아 날벼락 맞은 세상 제일 편한 싱글대디 남자사람친구. 엄마 뱃속에서부터 절친 관계를 맺은 ‘껌딱지 동갑내기’ 장하리와 티격태격하면서 흑역사까지 공유하지만, 타고난 능글 매력의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남자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독박육아 싱글대디로 파격 변신을 꾀한 박병은의 핵웃음 포스가 담겨 범상치 않은 등장을 알린다. 모자로 감춘 더벅머리, 빨간 트레이닝복과 뿔테 안경, 어깨에 아기띠를 메고 아기용품 쇼핑에 나선 것. 날카로운 매의 눈빛으로 가격, 원산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옆구리에 기저귀를 낀 채 마트 안을 살피는 미어캣 같은 모습에서 육아에 첫 발을 뗀 초보 아빠의 면모가 느껴져 보는 이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특히 박병은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킹덤’까지, 본인만의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을 뽐내 온 팔색조 배우. 그런 만큼 ‘오마베’에서 선보일 박병은의 카멜레온 연기력과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나아가 박병은이 그려낼 독박육아 싱글대디는 어떤 모습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절로 상승시킨다.

박병은은 “많은 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오마베’로 인사드리게 돼 기쁘다. 하루아침에 독박육아라는 날벼락을 맞은 싱글대디 윤재영을 연기하게 됐는데 결혼, 육아 등 처음이라 서툴 수 밖에 없는 다양한 모습으로 웃음, 감동을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소꿉친구로 나오는 장나라 씨와의 티격태격 절친케미는 물론 고준, 정건주 씨와도 색다른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오마베’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뭉쳐 만들어낼 올 봄 가장 달달하고 가슴 뭉클한 ‘4인 4색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新 연애 방정식. 5월 6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