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 음악중심

‘쇼! 음악중심’ 마이스트, ‘완성형 아이돌’의 정석 뽐내… 대체불가 치명美 발산

쇼! 음악중심홈페이지 2020-04-11 18:09
‘쇼! 음악중심’ 마이스트, ‘완성형 아이돌’의 정석 뽐내… 대체불가 치명美 발산

보이그룹 마이스트(MY.st)가 완성형 아이돌의 정석을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마이스트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타이틀곡 ‘몰라서 그래’(Don’t know)(돈 노)로 무대를 꾸민 마이스트는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매너는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함까지 겸비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이스트는 5인 5색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매혹적인 표정연기로 무대를 보는 즐거움을 더했고,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감미로운 미성으로 팬심까지 저격했다.

마이스트의 데뷔 앨범 ‘The GLOW : Eden’(더 글로우 : 에덴)은 다섯 소년의 간절함과 열정을 비롯해 사람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 멤버 우진이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도 높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몰라서 그래 노래가 중독성 있네요”, “무대 미쳤다. 마이스트 짱!”, “마이스트 오늘도 최고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최강창민, (여자)아이들, 임영웅, 영탁, 홍진영, 세정, 시그니처, MCND, 원어스, 리아, TOO(티오오), FAVORITE, HYNN(박혜원), 스텔라장, 하진 등이 출연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