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EXO 수호, ‘심포유’ 시즌3 주인공! 단독 증명사진 9종 포스터 ‘눈길’

기사입력2020-04-11 14: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EXO의 수호가 주인공으로 나선 ’EXO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 – 심포유’ (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수현 안혜림, 이하 ‘심포유’)의 3차 티저 영상과 단독 증명사진 9종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심포유’는 EXO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모습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오늘(11일) ‘심포유 – 수호 편’의 3차 티저 영상과 수호의 귀여운 미소가 가득한 단독 증명사진 포스터가 SM C&C STUDIO 네이버 VLIVE 채널을 통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수호는 흰 가운과 안경을 장착하고 깊은 고민에 빠져 있다. 수호는 “수호가 ‘심포유’를 만났을 때”라며 테이블 위에 펼쳐진 유리병 속 색색의 가루들을 하나 둘 모으기 시작한다. 솔직함부터 귀여움, 재미, 잘생김까지 모두 모은 수호는 “이 모든 마음을 담아서 보여 줄게!”라며 ‘심포유 – 수호 편’을 통해 보여줄 다양한 매력들을 기대케 만든다.


이어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수호의 미소 가득한 증명사진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수호의 9개 증명사진 속에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심포유 – 수호 편’ 제작진은 “수호의 첫 솔로 앨범 ‘자화상’의 제작기부터 EXO 멤버들과 함께 떠난 캠핑,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직접 요리에 도전장을 내민 ‘요.알.못’ 수호의 좌충우돌 요리 도전기까지, ‘EXO 수호’와 ‘인간 김준면’의 찐 매력이 모두 담길 예정”이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심포유 – 수호 편’은 오는 12일부터 V LIVE(V앱) 팬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8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LIVE 및 네이버TV의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글로벌 틴즈(TEENZ=TEEN+Z세대) 맞춤형 콘텐츠 제작사로, 강호동, 신동엽 등 최고의 방송인들이 속한 종합 콘텐츠 그룹 SM C&C에 속해 있다. 유튜브, 네이버TV, V LIVE(V앱) 등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SM C&C STUDIO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