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위너, 신곡 'Remember' 후렴구 보컬 깜짝 공개… "팬들에게 보내는 노래"

MUSIC톡홈페이지 2020-04-03 16:24
위너, 신곡 'Remember' 후렴구 보컬 깜짝 공개… "팬들에게 보내는 노래"
그룹 위너의 타이틀곡 'Remember' 후렴구 보컬 일부가 깜짝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일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의 공식 SNS에 위너의 정규3집 타이틀곡 'Remember'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위너 김진우의 목소리가 담겼다. 감미롭지만 여운이 짙다. 휘몰아치듯 쏟아내는 가사와 달리, 내면에서 미묘하게 흔들리는 감정의 폭이 듣는 이의 가슴을 파고든다.

위너 멤버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오히려 그 목소리의 울림만이 오디오 스펙트럼으로 표현돼 진한 그리움과 곡의 감정선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특히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선율이 인상적이다. '걸음아 걸음아 살려 / 뒤돌아보지도 않아 / 너만은 날 잊지 말아 / Remember / 영원히 Remember me' 등의 가사는 담백하면서도 애절하다.

위너는 'Remember'에 대해 "우리를 기억해달라는 메시지를 연인과의 이별 내용에 빗대어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곡을 통해 위너를 사랑해주는 이너서클(팬)이 우리와 함께 해왔던 시간들을 추억하며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전 음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