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단독] '아는형님'X'미스터트롯' 7인 전원 출연 확정

이슈홈페이지 2020-04-02 12:29
[단독] '아는형님'X'미스터트롯' 7인 전원 출연 확정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아는형님'에 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 iMBC 취재 결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TV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 7위를 기록한 가수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7인은 다음 주 목요일(9일)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아는형님' 측은 TOP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의 섭외를 조율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최근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열풍에 발맞춰 '아는형님' 제작진이 발 빠르게 7인 전원의 섭외를 마친 것.

이는 '미스터트롯'을 포함한 후속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7인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을 처음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는 것으로, 괄목할만한 성과다. 화제의 중심에 선 7인이 '아는형님'의 강호동, 김희철, 이수근, 서장훈, 이상민, 김영철, 민경훈과 어떤 예능 케미를 뽐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2일 '아는형님' 녹화에 '미스트롯' 송가인과 홍자가 참여한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 기세를 몰아 이후 '미스터트롯' 7인의 출연까지 성사돼 '아는형님'표 '트로트 특집'이 꾸며지는 것.

'미스트롯' 송가인-홍자의 '아는형님' 녹화분은 오는 4월 11일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출연하는 녹화분은 4월 중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JTBC, TV조선,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