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기우, 푸름웰니스 전속 모델 계약 체결 "건강미+신뢰도↑" [공식입장]

이슈홈페이지 2020-04-01 09:00
이기우, 푸름웰니스 전속 모델 계약 체결 "건강미+신뢰도↑" [공식입장]
배우 이기우가 푸름웰니스를 대표하는 얼굴이 됐다. 평소 남다른 피지컬, 꾸준한 운동습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구축한 그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일 푸름웰니스 측은 이기우와의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이기우를 전속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푸름웰니스는 보다 많은 분들께 안전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이기우는 이에 적합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배우 이기우가 전달하는 '레드바인 1000', '부아메라진', '아티끼 꿀' 등 다양한 제품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푸름웰니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닥터탐정'에서 최태우를 연기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출연한다. 그간 확실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참여했으며, 뛰어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한편 이기우와 건강한 시너지를 발산할 푸름웰니스는 주식회사 이노바인코라아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부아메라진', '레드바인 1000', '아티키' 꿀 등의 제품이 있다. '부아메라진'은 인도네시아 파푸아섬의 고지대에서만 자생하는 '부아메라'라는 열매를 원료로 한다. '레드바인 1000'은 비타민 E와 부아메라 오일을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티키' 꿀 오리지널은 그리스 3대 브랜드 중 하나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부아메라 오일에는 항산화 물질인 베타크립토잔틴 성분이 풍부하다는 것이 특징으로, 각종 유해물질의 침입으로 인한 기관지, 폐에서의 염증 유발 및 폐렴 발병을 감소시켜준다. 미 농림부 USDA에 따르면 부아메라 오일의 베타크립토잔틴 함량은 수박의 113배, 오렌지의 76배로 어떤 열매보다 함유량이 월등히 많다"고 밝혔다.

iMBC 이호영 | 사진 푸름웰니스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