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같은 아픔 겪은 문가영 과거에 ‘연민’

그 남자의 기억법홈페이지 2020-03-25 22:31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같은 아픔 겪은 문가영 과거에 ‘연민’
김동욱이 문가영의 과거를 알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수)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 윤지현/연출 오현종, 이수현)’ 5-6회에서 정훈(김동욱)이 하진(문가영)과 서연(이주빈)이 친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경(김슬기)은 하진의 집에 찾아가 전날 밤 정훈과 있었던 일에 대해 다시 캐물었다. 하진이 정훈에게 차였다고 말했기 때문. 하경은 “언니가 질리는 타입이라 사귀다가 차인 적은 많았어도, 이렇게 처음부터 대놓고 까인 적은 없잖아”라며 어이없어했다. 하진이 “혹시 너 정서연 알아?”라고 묻자, 하경은 놀란 마음을 감추며 “모르겠는데 왜?”라고 거짓말했다. 하진은 정훈이 자신에게 물었다고 밝혔다.

정훈은 하진에게서 8년 전 죽은 서연이 겹쳐 보이자 괴로워했다. 결국, 그는 태은(윤종훈)의 진료실을 찾아가 “여하진 씨 모른다는 말 거짓말이었잖아. 넌 알고 있었던 거지? 여하진 씨가 서연이 친구라는 거”라고 전했다. 이어 정훈이 진실에 관해 묻자, 태은은 서연을 잃고 힘들어하던 하진이 살기 위해 기억을 지운 사실에 대해 밝혔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문가영-김슬기 케미 넘 재밌어요”, “하진이 기억 찾으면 너무 슬퍼할 거 같아요ㅠㅠ”, “이진혁이 흔한 얼굴이라니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말이었음ㅋㅋㅋ”, “친구랑 얼마나 친했길래 저 정도로 괴로워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 앵커 이정훈과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