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우새' 홍선영 결혼+성유빈+이태성 이슈→'슈돌'에 패

기사입력2020-03-23 09:4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미우새'의 시청률이 대폭 하락했다. 화제의 인물들이 다양한 이야기로 관심을 끌어 이슈 몰이에 성공했으나, 지난 회차에 비하면 아쉬운 기록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전국 가구 시청률 11.4%(1부), 12.4%(2부), 12.2%(3부)에 그쳤다. 전주(12.0%, 13.0%, 15.0%)에 비해 큰 폭을 하락한 수치다. 반면 동시간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1.9%, 14.8% 시청률로 1위를 차지했다.

그럼에도 이날 화제의 프로그램은 '미운우리새끼'였다. 스페셜MC로 출연한 배우 이태성이 홀로 10살의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고백해 시선을 끌었기 때문. 그는 "나한테도 10살짜리 미우새가 있다.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를 만들어드린 게 아닌가 싶다"고 털어놔 어머니들을 놀라게 했다.

2015년 군복무 중 이혼 소식을 전했던 이태성은 "아들이 태어났을 때는 내가 군대 가기도 전이었다. 아들이 2~3세 됐을 때 군대를 갔다"며 "인생이 준비되면서 사는 건 아닌데 내가 너무 어른으로서 준비가 덜 된 상황이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또 아들에게 미안했던 적이 있냐는 질문에 "같이 놀다가도 갑자기 스케줄 변동이 생겨서 가야 할 때 아들은 놀다가 갑자기 김이 빠지는 거다. 그러면 내가 차를 타고 출발할 때까지 뒤에서 '아빠 잘 가'라고 소리 지른다. 그때는 눈물이 나올 거 같다. 운전하면서 룸미러로 보면 차가 안 보일 때까지 인사한다"고 말했다.


가수 성유빈이 친동생인 사실도 다시 화제가 됐다. 이태성은 친동생인 가수 성유빈과 함께 살고 있었다. 성유빈은 1987년 8월 31일생으로 2007년 앨범 'Never Forget You'로 데뷔했다. 2012년에는 그룹 '비오피포(BOB4)'로 활동했으며 당시 보컬을 맡았다. 이어 성유빈은 'ALIVE' , 'Miss U. Miss Me', 'Live Time', '그려보다' 등 앨범을 내기도 했다. 성유빈은 형인 이태성이 작사 작곡한 노래 }remeber me'를 부르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이번에는 다이어트 콘셉트 대신, 결혼 콘셉트로 시청자 시선끌기에 힘을썼다. 그는 출연 이후부터 지금까지 줄곧 다이어트 미션을 통한 에피소드만 반복한 바 있다. 이번에는 다음주 예고편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해"라며 흐뭇해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러자 홍선영이 실제 결혼을 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유발한 것.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홍선영 결혼'이 등극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홍진영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결혼은 아니다"며 "방송 콘셉트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SBS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