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기억법

로운, '그 남자의 기억법' 특별 출연… '최정상 아이돌' 역→ 남다른 존재감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홈페이지 2020-03-17 13:08
로운, '그 남자의 기억법' 특별 출연… '최정상 아이돌' 역→ 남다른 존재감 예고
로운이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 특별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 첫 방송되는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는 로운이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안구정화를 유발하는 로운의 훈훈한 자태가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로운은 올블랙 의상에도 불구하고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자체발광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살짝 지은 그의 스윗한 미소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복장으로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로운은 문가영과 함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문가영은 사이드 미러를 확인하며 주위를 경계하고 있는가 하면, 검정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싸매고 있어 두 사람이 비밀리에 만나고 있음을 드러내고 있는 것.

이는 두 사람이 남몰래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으로 이슈메이커 문가영과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멤버 로운이 어떤 관계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흔쾌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해 주신 로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히며 "로운은 존재만으로도 훈훈한 미소를 폭발시키게 했다.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 명 장면을 만들어냈다. 그의 남다른 존재감이 드러날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는 18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