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화양연화' 박진영(GOT7), 여심 울리는 대학 선배 비주얼!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20-03-13 10:15
'화양연화' 박진영(GOT7), 여심 울리는 대학 선배 비주얼!
박진영(GOT7)이 ‘화양연화’를 통해 거칠 것 없이 아름답고 빛나는 청춘의 한 단면을 그려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화양연화')에서 박진영의 단독 스틸을 공개했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 유지태와 이보영, 그리고 박진영과 전소니가 각각 그려낼 두 남녀의 현재와 과거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진영은 극 중 과거 한재현 역을 맡아 열연한다. 우수한 학업성적을 자랑하는 모범생이기도 하지만, 사회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회의하며 또래와는 다른 진중함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여학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로, 훈훈한 ‘대학 선배’의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다.

하지만 거침없이 자신의 길을 가던 한재현 앞에 윤지수(전소니 분)가 등장하며 그를 조금씩 변화하게 만든다고 해, 이들의 풋풋한 로맨스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과연 시대의 아픔을 반영한 한재현의 과거는 어떤 모습일지, 두 사람이 어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려내며 인생의 ‘화양연화’를 맞았을지 기대가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영은 풋풋한 외모와 결의에 찬 표정, 열정이 가득 찬 눈동자를 빛내고 있다. ‘첫사랑의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과거 한재현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박진영이 어떤 연기 변신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렇듯 박진영은 무뚝뚝하고 강인한 모습 뒤에 감춰진 청춘의 이면을 드러내는 한편, 풋풋한 러브라인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박진영의 활약은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재연 | 사진 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