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스터트롯' 임영웅♥이찬원, 팬카페 정성에 감격 "갓영웅과 찬또배기"

이슈홈페이지 2020-03-09 15:16
'미스터트롯' 임영웅♥이찬원, 팬카페 정성에 감격 "갓영웅과 찬또배기"
'미스터트롯' 임영웅(나이 29세)과 이찬원(24)이 팬들의 사랑에 감격해 몸소 인증에 나섰다. 갓영웅과 찬또배기의 만남에 팬들이 환호하고 있는 상황.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 이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과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각자의 팬카페 회원들이 걸어준 자신들의 광고 앞에서 격한 포옹을 나누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이찬원은 "영웅이 형과 이찬원 지하철역 광고 투어. 팬 여러분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늘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함께 찍어주신 영웅이 형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꽃길만 걸어요"라고 적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1, 2위를 다투는 유력한 우승 후보들의 우정에 팬들은 감동했다.

최종 결승 진출한 TOP7은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 장민호로 결정됐다. 아쉽게도 고배를 마신 '미스터트롯' 탈락자는 나태주, 류지광, 강태관, 황윤성, 김수찬, 신인선으로 추려졌다. 2일 결승전 녹화가 진행 됐으며, 해당 녹화분은 12일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이찬원인스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