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낭만닥터 김사부2' 양세종-한석규&꼰대3인방(?)과 심각 회의 포착! 돌담병원에 무슨 일이?

기사입력2020-02-24 16:4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한석규-진경-임원희-변우민이 돌담병원으로 돌아온 양세종과 심각한 회의를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앞서 지난주 방송 엔딩에서는 양세종이 돌담병원으로 들어서는 모습이 담기면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상황. "여전하네. 여기는"이라며 시크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도인범의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바 있다.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한석규-진경-임원희-변우민과 양세종이 한자리에 모여 회의를 진행하는, 심각한 'OB 회의'가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극중 김사부(한석규)를 마주보고, 오명심(진경), 장기태(임원희), 남도일(변우민)이 나란히 앉아 도인범(양세종)의 말을 경청하고 있는 장면. 김사부는 팔짱을 낀 채 주의 깊은 눈빛으로 도인범을 주시하고 있고, 오명심과 장기태, 남도일 또한 도인범에게서 눈길을 떼지 않고 있다. 과연 도인범이 '돌담져스'와 나누고 있는 대화 내용은 무엇일지, '돌담져스 OB 회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석규-진경-임원희-변우민 그리고 양세종의 '돌담져스 OB 회의' 장면은 지난 2월 경기도 용인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양세종과 함께 오랜만에 촬영을 진행하게 된 한석규-진경-임원희-변우민 등 '돌담져스'들은 연신 반가운 감정을 드러내 분위기를 돋웠던 상태. 다양한 주제로 담소를 나누면서 한바탕 웃음보를 터트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한석규-진경-임원희-변우민-양세종은 간만에 호흡을 맞추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환상적인 연기합을 자아내며 일사천리로 진행해나갔던 터. 다섯 배우들의 완벽한 열연과 연기합이 완성도 높은 장면을 이끌어내며 현장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제작사 측은 "한석규-진경-임원희-변우민 등 돌담병원 지킴이들과 오랜만에 돌담져스로 합류한 양세종의 찰떡호흡이 더욱 빛을 발하는 장면"이라며 "과연 돌담병원에는 또 어떤 위기가 닥치게 될지, 돌담져스 OB들의 활약은 어떻게 그려질 지 24일(오늘)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 15회는 오늘(24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