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덕분에 이자리까지…빨리 만나자"

이슈홈페이지 2020-02-24 14:35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덕분에 이자리까지…빨리 만나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미 사랑을 실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오후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MAP OF THE SOUL: 7)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정국은 "방탄소년단이 여기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아미 덕분이다. 2020년의 시작을 그래미어워즈에서 멋진 아티스트와 함께 시작하게 됐는데 그런 영광스러운 순간들 또한 아미 때문"이라며 "매번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4월 콘서트에서 하루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무사히 아무 탈 없이 콘서트에서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뷔는 "곧 있을 투어가 원활하게 잘 진행되길 바란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모든 게 잘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7'(MAP OF THE SOUL : 7)을 발매했다. 발매 첫날 총 265만 305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ON'은 멜론, 플로,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수록곡 'Filter', '시차', '00:00 (Zero O’Clock)', '친구', '욱 (UGH!)', 'Louder than bombs', 'Interlude : Shadow', 'Moon', 'Respect',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Black Swan', 'Outro : Ego'도 2위부터 14위까지 진입하며 차트 상위권을 장악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