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로켓펀치 '바운시(BOUNCY)' MV, 공개 이틀만 1,200만 뷰 돌파!

MUSIC톡홈페이지 2020-02-13 10:37
로켓펀치 '바운시(BOUNCY)' MV, 공개 이틀만 1,200만 뷰 돌파!
그룹 로켓펀치의 신곡 '바운시(BOUNCY)'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조회 수 1,200만 뷰를 돌파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로켓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의 타이틀곡 '바운시(BOUNCY)'의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 케이(1theK) 유튜브 채널 합산 조회 수 1,200만 뷰를 돌파하며 차세대 글로벌돌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바운시(BOUNCY)'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600만 뷰를 넘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이후 꾸준한 상승세로 컴백 이틀 만에 천만 뷰의 기록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0일 컴백과 동시에 미국, 호주, 홍콩,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캄보디아, 칠레 등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7개국 1위를 시작으로 일본, 아랍에미레이트, 영국,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러시아, 캐나다까지 15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TOP10에 당당히 진입하며 글로벌한 성과를 내비쳤다.

타이틀곡 '바운시(BOUNCY)'는 강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틴크러쉬 장르의 팝 댄스곡으로, 키치(Kitsch)한 멋과 이상향을 담은 가사에 청량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로켓펀치 '바운시(BOUNC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