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설하윤, 군통령 비법 공개?! “우렁찬 목소리+군단장님과 블루스 춘다”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20-02-13 02:59
‘라디오스타’ 설하윤, 군통령 비법 공개?! “우렁찬 목소리+군단장님과 블루스 춘다”
설하윤이 군대에서 인기를 얻은 비결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쨍하고 뽕 뜰 날’ 특집으로 송대관, 박현우, 정경천, 설하윤이 출연했다.

이날 설하윤은 “군대에서 인기가 교주 정도라고?” 묻는 신동에게 “‘맥심’ 표지 모델을 두 번 정도 했다”고 고백하며 “저는 행사 때 무대 아래로 내려가 군단장님이랑 블루스를 추고 논다. 친한 누나 스타일로 같이 놀자는 분위기로 이끌어 가며 앉으라고 하면 앉고 일어서라고 하면 일어서는 약간 교주 같은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설하윤은 “많이 가면 이틀에 한 번, 한 달에 열두 번 간 적도 있다”라고 하며 ‘눌러주세요’ 한 소절을 맛깔나게 선보였다. 설하윤은 “처음엔 예쁜 척도 하고 다 해 봤는데 요즘에는 토크 할 때 ‘박수와 함스엉↗’ 이런 느낌으로 한다”라고 하며 “우렁찬 목소리로 외치면 반전의 이미지도 줄 수 있고 너무 좋아해 주시더라“고 인기 비결을 공개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예쁘고 노래도 잘하네”, “블루스까지 ㅋㅋㅋㅋ”, “설하윤 forever 2020년 설하윤의 해로 만들어 보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