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드라마

'킹덤' 시즌2 극한으로 치닫는 긴장이 돋보이는 스틸 공개!

웹드라마홈페이지 2020-02-11 15:23
'킹덤' 시즌2 극한으로 치닫는 긴장이 돋보이는 스틸 공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가 첫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킹덤’ 시즌 2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공개된 스틸들은 피로 물들어가는 조선의 중심에 선 인물들의 긴장감을 생생히 담고 있다. 새벽이 와도 잠들지 않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을 마주한 왕세자 이창(주지훈)은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멈출 수 없는 싸움을 이어가고, 영의정 조학주(류승룡)는 더 거대해진 욕망을 불태우며 이창과 생사역을 문경새재 밖으로 내몰아 조선의 운명을 자신의 손아귀에 두려 한다. 의녀 서비(배두나)는 닥쳐오는 역경에 굴하지 않고 역병의 근원에 대한 실마리를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왕세자의 행적을 조학주에게 알려온 내통자로 의심받게 된 무영(김상호)은 참담한 심정으로 이창의 곁을 지키고, 안현대감의 가노 무리를 이끄는 덕성(진선규)과 역병과 관련된 음모로 가족을 잃은 영신(김성규)도 3년 전 사건을 마음속에 담은 채 눈앞의 전투에 임한다. 동래 부사 직을 버리고 도망쳤던 범팔(전석호)은 큰 아버지인 조학주를 만나 목숨을 부지하게 된다. 한편 한양에 머물던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이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며 중전의 비밀에 가까워지고, 중전(김혜준)은 아버지 조학주의 빈자리를 틈타 야심을 키워간다. 훈련도감을 이끄는 훈련대장 이강윤(김태훈)은 조학주의 명을 받아 반역자로 몰린 이창에게 맞선다. 시즌 1에 이어 더욱더 깊어진 서사를 펼쳐갈 인물들의 명운이 호기심을 자아내는 가운데 새롭게 투입된 캐릭터들이 더할 새로운 이야기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캐릭터 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킹덤’ 시즌 2는 2020년 3월 13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