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종영 임박! 진세연부터 이시언까지 ‘간택’ 촬영장 반전 뒷모습 大공개

기사입력2020-02-08 19: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최종회까지 단 하루 남은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의 첫 촬영부터 마지막 촬영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막망 맞이 촬비컷’이 대거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은 TV CHOSUN 역대 최고 드라마 시청률을 경신한 ‘대군’ 제작진 김정민 감독-진세연 배우가 두 번째 합작한 작품으로 시작 전부터 시선을 끌어모았던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첫 방송 후 이틀 내내 실시간 검색창을 점령했고, 지난 14회 시청률이 4.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5% 돌파를 목전에 뒀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은보(진세연)가 이경(김민규)과 왈(이시언),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자 스스로 ‘죽은 왕비의 쌍둥이’ 비밀을 밝히는 전율 선포가 펼쳐졌다. 또한 대군 이재화(도상우)가 망명하려던 두 번째 왕비 조영지(이열음)와 ‘동맹’을 맺고 다시 한 번 ‘왕위 전복’을 노리게 되면서 긴박감을 배가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와 관련 ‘간택’의 마지막 회를 하루 앞두고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주역들의 ‘B컷’들이 대방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진세연은 소문을 쫓던 정보상 시절부터 온갖 고초를 겪으며 후궁 강은보가 되기까지의 스토리가 담긴 컷들을 공개했다. 진세연이 산에서도, 수레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스태프들을 응원하는 ‘환한 웃음’으로 현장의 긴장과 피로를 녹였던 것.


김민규는 첫 번째 왕비를 잃고 울부짖던 때부터 끊임없이 성장해 늠름한 왕 이경으로 자리 잡기까지의 비하인드를 보여줬다. 상투를 트는 것이 재미있어 환하게 미소를 짓는가 하면, 완벽한 승마 실력을 자랑하며 숲을 달리고, 스태프들에게 ‘파이팅’하며 기운을 불어넣었다.

도상우는 어수룩한 표정으로 가마에 오르던 촌도령에서 욕망을 드러내고 왕위를 향해 달려가게 된 이재화까지 극과 극 인물을 열연했던 촬영기를 오픈했다. 험악한 계략을 펼치려 몸을 사리지 않다가도 쉬는 시간이 되면 스태프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살가운 인사를 건네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열음은 상처받은 연심으로 흑화하게 된 중전 조영지를 그려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면면들을 드러냈다. 이열음은 추운 날씨에 작은 난로로 손을 녹이면서도 밝음을 잃지 않고,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합을 맞추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시언은 한양 최고 정보상으로서 거리를 떠돌다가 하루아침에 의금부 나장이 되고 이어 왕실 호위무사까지 맡게 된 왈의 변화무쌍한 뒷모습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촬영 도중 진세연의 머리에 ‘V’를 그리기도 하고, 불에 언 손을 녹이다가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제작진은, “그저 고맙고 고마웠던 시간이었다. 이렇게 따뜻한 동료들을 만난 것이 참 행운이었다”라며 “‘간택’에 참여한 모두가 남김없이 열정을 쏟아 부어 마지막을 만들었으니 끝까지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수고 많이 하셨어요. 끝까지 본방사수 할게요”,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이제 곧 마지막이라니ㅠㅠ 파이팅!”, “해피엔딩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종회까지 단 1일 남은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반드시 ‘왕비’를 쥐어야만 하는 이들의 목숨 건 대격돌이 펼쳐지는 드라마다. 8일(오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TV CHOSU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