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최요비’ 빠른 진행에 진땀 “PD가 멘트 끊으라고 한 건 처음”

기사입력2020-02-08 13:4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놀면 뭐하니?’ 라섹 유재석 셰프가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해 화제의 ‘유산슬 라면’ 요리 과정을 자세히 공개한다. 유재석 셰프는 멘트는 길게 칼질은 각기 각색, 이른바 ‘라섹스타일’로 녹화 현장을 혼란에 빠트렸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라.섹.’ 유재석 셰프의 EBS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대결’ 데뷔기가 그려진다.

‘최고의 요리비결’은 심영순, 이혜정, 여경래, 정호영, 오세득 등 내로라하는 셰프들이 출연해 자신의 '필살기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유명 요리 프로그램. ‘인생라면’을 오픈해 중식의 아웃사이더였던 유산슬과 라면을 접목한 신메뉴 '유산슬 라면'으로 라면 계를 들썩이게 한 라섹 유재석은 당당히 셰프로 ‘최고의 요리비결’에 초대돼 스타 셰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이날 라섹 유재석 셰프는 ‘유산슬 라면 & 덮밥’ 레시피를 소개한다. ‘유산슬 라면’은 ‘인생라면’을 찾은 스타들이 극찬해 방송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터라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라섹 유재석 셰프는 생애 첫 요리 프로그램 녹화에 말을 더듬더니 곧 방송 체질(?)인 듯 차진 멘트를 이어간다. 요리하는 과정을 담는 게 포인트인 ‘최고의 요리비결’ 제작진은 라섹 유 셰프의 입담이 발동할 때마다 멘트 중단 및 요리 진행 신호를 보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라섹 유재석 셰프는 “아? 토크를 그만할까요?”라며 “녹화 중에 PD님이 멘트 끊으라고 하는 건 처음이다. 색다른 경험”이라고 진땀을 흘렸다고 전해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유산슬 라면’은 다양한 재료를 일정한 길이와 모양으로 손질하는 게 포인트. ‘인생라면’ 오픈 3일 경험의 유라섹 셰프는 해삼과 팽이버섯 등 재료를 쇼트 컷과 롱 컷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라섹스타일’로 재해석해 손질한다. 라섹 유재석 셰프의 거친 칼질과 불안한 눈빛은 이를 지켜보던 ‘최고의 요리비결’ 제작진을 대혼란에 빠뜨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라섹 유재석 셰프는 MC 이특에게 “내가 ‘최요비’에 나와도 괜찮냐”고 여러 차례 묻더니 급기야 “셰프라고 부르지 마세요”라고 부탁했다는 전언.


선공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당황한 유느 진심 귀엽ㅠㅠ”, “최요비 한 번도 안 봤는데 본방사수해야겠다♡”, “이것도 유느 모르게 섭외된 방송ㅋㅋ”, “역대급 게스트”, “유라섹 셰프님 너무 좋아요. 어설퍼도 괜찮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멈출 수 없는 토크 본능 덕분에 특별히 2회 편성된 ‘최고의 요리비결’ 라섹 유재석 셰프 편의 전말은 오늘(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