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철수 잼

‘배철수 잼’ 반항기 가득! 배철수 청춘시절 사진 전격 공개…”어떻게 저러고 방송국에 갔을까?”

배철수 잼홈페이지 2020-02-04 00:34
‘배철수 잼’ 반항기 가득! 배철수 청춘시절 사진 전격 공개…”어떻게 저러고 방송국에 갔을까?”
MBC ‘배철수 잼’에 첫 게스트로 ‘레전드’ 이장희와 정미조가 출연한 가운데, 전설들의 젊은 시절 사진들이 전격 공개됐다.

3일 방송된 MBC ‘배철수 잼’에서는 배철수 이장희 정미조가 청춘 시대를 회상하는 가운데, 당시의 풋풋한 ‘리즈시절’이 공개됐다. 멋지게 수염을 기른 이장희는 인기 DJ다운 포스를 뽐냈고, 우아한 정미조는 화려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여신급’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런 가운데 진행자 배철수의 20대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이 공개됐다. 배철수는 20대의 모습을 보며 탄식 끝에 “얼굴만 봐도 반항기가 넘친다”고 평했다. 또 정미조는 “(배철수가) 나이가 들면서, 잘생겼다는 착각을 하게 되면서, 멋있게 변했다”고 ‘팩트 폭격’을 날렸다. 배철수는 “착각이라는 단어를 굳이 쓰실 것까지야…”라고 말했지만 정미조는 “예전엔 뭔가…뭔가 부족했다”고 다시 한 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차 등장한 자신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본 배철수는 “저도 깜짝깜짝 놀란다”며 “어떻게 저러고 방송국에 갔나 싶어서…”라고 말했고, 모두가 폭소했다.

네티즌들 역시 “지금과는 뭔가 다른 느낌”, “나이 드셔서가 훨씬 더 멋있다”, “정미조 선생님 제대로 팩트 폭격”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MBC ‘배철수 잼’은 매주 월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