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같이 있다면 다 천국’ 젝스키스, ‘ALL FOR YOU' 가사 일부 공개... 로맨틱 감성 폭발

기사입력2020-01-27 02: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젝스키스가 컴백을 이틀 앞둔 가운데 타이틀곡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로맨틱하면서도 따스한 감성의 노랫말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ALL FOR YOU'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별 포스터에 각각 한 문장의 노랫말이 담겼다. 'ALL FOR YOU'라는 노래 제목처럼 진심 어린 고백이 짧지만 긴 여운을 남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은지원의 리릭 포스터에는 '좋은 곳만 데려가 줄 수는 없겠지만 같이 있다면 다 천국인 거야'라는 글귀가 새겨졌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진실된 마음이 전해진다.


이재진은 '내가 필요할 땐 언제라도 어디라도 네 곁에 항상 있어 줄게'라는 가사로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기다린 만큼 그 누구보다 더 누구보다 널 위한 나를 보여줄게'라는 김재덕의 노래 문구에는 소중한 사람을 향한 열정이 녹아있다.

장수원의 포스터에는 '안녕 할 말이 있어 널 찾아왔어 조금 떨리지만 잘 들어줘'라며 설레는 감정과 표현이 담겼다.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음원을 공개하고, 29일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ALL FOR YOU'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가사도 젝스키스도 너무 예쁘다”, “기대할게!!”, “너무 궁금하다. 28일 6시만 기다림”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젝스키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YG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