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간택' “복받으세요, 행복하세요, 그리고 ‘간택’ 해주세요!" 설인사+촬비컷 大방출!

기사입력2020-01-23 12:1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드라마 ‘간택’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주역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설 인사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은 반드시 ‘왕비’의 지위를 가져야만 하는 자들이 모여 사활을 건 격돌을 벌이게 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사극 명장 김정민 감독과 공모전 대상 수상에 빛나는 최수미 작가가 손을 잡아 탄탄하면서도 신선한 ‘새로운 사극’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무엇보다 설을 맞이하여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간택 주역들이 직접 작성한 ‘설 인사’가 공개됐다. 먼저 살해당한 왕비의 쌍둥이라는 어마어마한 비밀을 숨기고 ‘후궁’ 첩지를 받아 궁에 입성한 여장부 강은보 역 진세연은 “새해를 간택과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 이제 ‘간택’이 반 정도 왔는데, 마지막까지 ‘간택’과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드린다”는 따뜻한 한 마디를 전했다.

국혼 행렬을 급습한 총격 테러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뒤 기묘한 예지몽에 시달리게 된 조선의 왕 이경 역 김민규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그리고 설 연휴에도 ‘간택’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기운찬 덕담을 남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왕위를 노리는 용, 대군 이재화 역 도상우는 “건강하시길, 행복하시길, 그리고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이뤄지시길! 더불어 ‘재화’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펼쳐질 ‘간택’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는 애정 가득한 멘트를 건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직 ‘왕’을 향한 연심으로 가득 찬 조영지 역 이열음은 “행복한 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 올 한 해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 더불어 ‘간택’ 끝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정성스러운 진심을 표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양 최고의 부용객주에서 의금부 나장이 된 왈 역 이시언은 “‘간택’을 사랑해주셔서, 그리고 저 ‘왈’도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민족의 명절 설, 맛있는 떡국 드시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그리고 설날에도 ‘간택’ 본방사수 꼭 부탁드린다”는 깜짝 부탁으로 웃음을 끌어냈다.

특히 ‘구정 인사’와 함께 방출된 촬영장 비하인드에서는 5인 배우들의 케미와 열정이 돋보였다. 나란히 서서 웃음을 터트리는 진세연-김민규, 개구진 브이로 촬영장을 밝히는 도상우, 수줍은 미소를 머금은 이열음, 열띤 토론 중인 아이디어 뱅크 이시언의 모습에서 훈훈한 분위기 속 최선을 다하는 주역들의 열심이 엿보였다.


제작진은 “‘간택’은 설연휴에도 결방 없이 정상 방송된다”라며 “즐거운 명절, 가족 분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간택’이 행복과 재미를 더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정상 방송되며 토, 일 밤 10시 50분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 TV CHOSU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