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끼리끼리

'끼리끼리' 노승욱 PD "10인 10색의 다채로움으로 승부할 것"

끼리끼리홈페이지 2020-01-21 15:50
'끼리끼리' 노승욱 PD "10인 10색의 다채로움으로 승부할 것"
21일 오후 상암동에 위치한 MBC 사옥에서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등 10명의 출연자와 한영롱 PD, 노승욱 PD가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무한도전' 종영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예능 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노승욱 PD는 "'무한도전'은 MBC를 버라이어티 왕국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라 저희가 비빌수 있는 상대는 아닌거 같다."라고 겸손하게 이야기 했다. 이어 노승욱 PD는 "10인 10색의 다채로움으로 승부할수 있다고 생각한다. 보시면 왜 자신감이 있는지 확인할수 있을 것 같다."라는 말로 파일럿 방송 없이 바로 정규 방송으로 편성된 이유를 밝혔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에서 다른 행동으로 반응하며 서로의 다름을 인정,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능이다. 오는 26일 일요일 저녁 5시에 첫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 서보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