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필립→여자친구 박현선 다이아 프러포즈→관심+축하 봇물 [종합]

기사입력2020-01-16 09: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이필립(나이 39세)이 여자친구인 발레무용가 겸 쇼핑몰 대표 박현선(35)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다이아몬드 반지부터 이벤트의 규모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내 화제로 떠오른 상황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이필립,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 등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떠올랐다. 이는 지난 15일 박현선이 직접 공개한 이필립의 프러포즈가 관심을 모은 탓이다.

이날 박현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 완전 서프라이즈"라며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고 청혼 비화를 공개했다.

이어 박현선은 "'Will you marry me?', 'yes'"라며 "하루 종일 준비해준 언니들 오빠들 감사드려요. 그리고 베이비들도"라고 적어 프러포즈를 도와준 이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덧붙였다. 사진 속 이필립은 박현선에게 무릎을 꿇고서 반지를 건네고 있는 모습. 박현선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필립의 여자 친구 박현선은 세종대 무용학과 학사와 석사를 졸업한 재원이다. 발레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각종 방송에도 출연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했고,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출연해 명품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Mnet '아찔한 소개팅', Fashion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On Style 'HOW TO FIT' 등에도 출연했다. 의류 전문 쇼핑몰 '핑크시크릿'을 운영 중이며 팔로워 수 14만 명에 달하는 SNS 인플루언서다. 이필립과는 2년째 열애 중이다.

이필립은 미국 보스턴 대학을 졸업한 후 조지워싱턴 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해 드라마 '남자이야기', '시크릿가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신의' 이후 배우 활동을 중단한 이필립은 박현선과 함께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문전사, CU미디어, 인스타그램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