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 아이돌

'주간아이돌' 베리베리, 숨겨진 예능감 폭발! 7人7色 매력 대방출

주간 아이돌홈페이지 2020-01-14 10:54
'주간아이돌' 베리베리, 숨겨진 예능감 폭발! 7人7色 매력 대방출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완전체로 ‘주간아이돌’에 처음 출연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주간아이돌은 15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페이스 미)’ 타이틀곡 ‘Lay Back(레이 백)’으로 파워풀하게 돌아온 베리베리(VERIVERY)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2019년 1월 9일 주간아이돌 MC로 첫 방송을 한 조각남(MC 조세호, 남창희, 광희)과 데뷔 동기인 베리베리(VERIVERY)는 다채로운 재능을 마음껏 자랑했다.

그중 헬스 마니아인 리더 동헌과 복싱, 아크로바틱 등 안 해 본 스포츠가 없는 멤버 계현은 ‘극한 식탁’ 코너를 통해 팀 내 파워 서열 1위 가리기에 나섰다. ‘극한 식탁’은 악력 젓가락, 아령 숟가락 등 힘을 필요로 하는 도구로 음식을 집어 멤버들에게 먹여주는 게임이다. 코너가 진행될수록 불꽃 튀는 승부에 막내 강민은 “진정해! 진정해!”를 외치며 중재자 역할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안무 창작까지 가능한 댄스 라인 동헌과 용승은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무근본 댄스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극한 커버’ 코너에 도전했다. 평소 계획적인 삶으로 바른생활의 표본을 보여준 용승은 MC 남창희의 밑도 끝도 없는 댄스를 거침없이 망가지며 열정 댄스로 커버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완전체로 출격한 베리베리(VERIVERY)의 빛나는 예능감은 1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볼 수 있다. 또한 16일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공개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