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엑소 첸, 결혼+혼전임신 발표→여자친구 관심UP→아시아 들썩 [종합]

이슈홈페이지 2020-01-13 16:39
엑소 첸, 결혼+혼전임신 발표→여자친구 관심UP→아시아 들썩 [종합]
그룹 엑소 첸(본명 김종대·나이 28세)의 결혼 발표와 함께 아시아 전역이 떠들썩해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첸은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 친구가 있다"며 "결심으로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멤버들과 회사,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자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 상의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첸은 여자 친구 공개와 결혼 발표에 이어 혼전 임신 사실도 덧붙였다. 그는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럽게 용기를 냈다.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언제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로써 첸은 엑소 1호 유부남이 된 셈이다. 엑소의 세계적인 팬덤 덕분에 소식이 전해지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전역에서 관련 보도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놀라움과 응원, 탄식이 섞인 반응이 대부분이다. 자연히 여자 친구의 신상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이와 관련 SM엔터테인먼트는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선을 그었다.

첸은 지난 2012년 엑소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몬스터', '파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했다. 그는 그룹의 메인보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지녀 멤버 백현, 시우민과 함께 유닛(소그룹) 엑소-첸백시로도 활동했다. 지난해에는 데뷔 7년 만에 솔로 앨범도 선보였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