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 전광렬의 ‘2020 광짤력’ 만들기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 ‘광렬한 마리텔’에 등장한 전광렬은 40년 차 연기 내공이 드러나는 표정 연기로 실시간 짤 생성에 성공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바, 그의 두 번째 생방송 도전에 시선이 쏠린다.
먼저 전광렬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도네이션 리액션을 준비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그는 생방송에 적응한 듯 자연스럽게 댓글을 읽으며 준비한 리액션을 선보여 황제성, 도티를 포복절도하게 했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 도티는 “이름하여 ‘광짤력’입니다!”라며 전광렬의 짤을 활용해 달력을 만들어 보자고 제안, 전광렬은 이를 흔쾌히 받아들이며 제작에 돌입했다고.
이에 공개된 사진 속 전광렬, 황제성, 도티가 분홍빛 벚꽃 나무 배경 앞에서 봄 기운을 표현하고 있다. 또 썬배드 위에서 한여름 피서를 즐기는 듯한 전광렬과 그를 숨어서 지켜보는 황제성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세 사람은 배경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이 세팅된 ‘매직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100% 활용해 ‘2020 광짤력’ 제작에 불타는 열정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전광렬, 황제성, 도티의 폭소 만발 ‘2020 광짤력’ 제작 현장은 오는 23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