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초콜릿’ 하지원 사랑스러운 미소 바라보는 윤계상의 ‘따뜻한 눈빛’

기사입력2019-12-14 15: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한 발 더 가까워진 윤계상과 하지원의 관계에 변화가 찾아온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 제작 드라마하우스·JYP 픽쳐스) 측이 6회 방송을 앞둔 14일,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어 가는 이강(윤계상 분)과 문차영(하지원 분)의 달라진 분위기를 포착해 설렘을 증폭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랜 엇갈림과 오해를 거듭해왔던 이강과 문차영이 거성 호스피스에서 다시 만났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원치 않는 인사발령을 받은 이강과 그리스로 떠나지 않고 호스피스의 요리사로 남은 문차영. 둘 사이엔 여전히 깊은 오해와 엇갈린 감정이 남아있었지만, 매일 중국집에서 자신을 버리고 간 아들을 기다리던 김노인(오영수 분)과의 인연을 통해 이강과 문차영은 서로에게 한걸음 가까워졌다. 김노인의 죽음을 기리며 함께 식사를 하는 두 사람에게 새로운 추억이 쌓이며 이강과 문차영의 인연도 다른 색으로 그려지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이강과 문차영의 사뭇 달라진 분위기가 흥미를 유발한다. 끈끈한 우애를 자랑하는 호스피스의 민용, 지용 형제. 아픈 동생 지용을 끔찍이 아끼는 민용은 무슨 일인지 홀로 벤치에 앉아 눈물을 훌쩍이고 있다. 그런 민용을 달래는 걱정 어린 문차영과 깜짝 놀란 이강의 표정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그런가 하면,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문차영을 향한 이강의 변화도 포착됐다. 두 형제와 함께 편의점에서 조촐한 생일파티를 하는 이강과 문차영은 소박하지만, 진심 어린 웃음으로 축하를 나눈다. 지용을 향해 다정한 눈빛을 발산하는 문차영의 사랑스러운 웃음이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 문차영을 바라보는 이강의 시선에도 어느덧 따뜻한 온기가 서려 있다. 미묘한 분위기 속 피어나는 설렘이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기대케 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서로를 오롯이 바라보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이강과 문차영의 엇갈린 틈이 제자리를 찾기 시작한다. 제작진은 “만남과 이별이 공존하는 호스피스의 일상 속에서 이강과 문차영이 오해의 거리를 조금씩 좁혀갈 것. 서서히 서로의 온도에 스며드는 두 사람이 전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6회는 오늘(1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