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정세운, "오늘은 '퀴즈담당 정세운' 최초 공개" 너스레

대한외국인홈페이지 2019-12-03 17:23
'대한외국인' 정세운, "오늘은 '퀴즈담당 정세운' 최초 공개" 너스레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가수 정세운이 퀴즈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을 발표하며 솔로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정세운이 출연한다.

정세운은 과거 ‘K팝스타3’에서 자작곡을 선보이며 실력을 입증, 이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날 정세운은 팬들이 지어준 별명 ‘팀 정세운’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는 “제가 솔로로 활동 중인데 보컬 담당, 댄스 담당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팀 정세운’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김용만이 “평소 노래를 많이 들어서 보컬 담당인 건 알겠는데 댄스 담당도 있냐”며 의문을 품자, 정세운은 “댄스 담당이 제 팀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멤버다”라며 즉석에서 ‘댄스 담당 정세운’을 소환, 멋진 댄스 실력을 뽐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세운의 댄스 실력에 감탄한 MC 김용만이 ‘퀴즈 정세운’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드러내자, 그는 "‘퀴즈 담당 정세운’은 사실 오늘 첫 데뷔다. 베일에 싸였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새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퀴즈 데뷔 신고식은 12월 4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