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리텔V2’ 돈스파이크, 어린이 씨름부 앞에서 삼겹살 강정 향연…”배불러 본 적이 없다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홈페이지 2019-12-03 02:27
‘마리텔V2’ 돈스파이크, 어린이 씨름부 앞에서 삼겹살 강정 향연…”배불러 본 적이 없다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고기 전문가’ 돈스파이크가 한창 먹성 좋은 어린이 씨름부를 ‘육즙 파티’에 초청, 천상의 먹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2일 방송된 MBC ‘마리텔V2’에서는 돈스파이크의 육즙 파티에 초청된 초등학생 어린이 씨름부 멤버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배가 불러 본 적이 없다”며 상상 이상의 먹성을 드러냈고, 이에 돈스파이크는 “오늘이야말로 즐겨라”라며 1인분이라고는 볼 수 없을 만큼의 고기를 이들 앞에 각각 배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의 백미는 돈스파이크 특제 ‘삼겹살 강정’이었다. 삼겹살에 꿀과 견과류를 가미해 볶은 삼겹살 강정은 윤기가 흐르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저격, “이 시간에 정말 너무하다”는 원성이 자자했다. 돈스파이크는 정신없이 먹는 아이들을 보며 “왠지 지금 제가 목이 메이기까지 한다”며 감격했다.

네티즌들은 “씨름부 친구들 무섭게 먹네”, “채소에는 눈길도 안준다”, “삼겹살 강정은 또 처음 봅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마리텔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