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리텔V2' 돈스파이크, '육즙파티' 제대로 터졌다! "제가 손이 좀 커요"

기사입력2019-12-02 16: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돈 스파이크가 흥과 육즙을 제대로 터뜨렸다. 그의 '육즙 파티'에 참석한 '할담비' 지병수, '청년 농부' 한태웅, 씨름부의 ‘먹텐션’ 폭발 현장이 공개된 것. 돈 스파이크의 고기 맛에 격한 리액션을 선보이는 이들의 모습에 ‘육즙 파티’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흥과 육즙이 터지는 '돈 스파이크의 육즙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돈 스파이크가 남다른 크기의 고기와 다양한 종류의 숙성 장작 등으로 ‘육즙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할담비' 지병수, '청년 농부' 한태웅, 초등학교 씨름부 학생들이 시식러로 ‘육즙 파티’를 방문한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모았다.

돈 스파이크는 “제가 손이 좀 커요!”라며 훈제 고기부터 카라멜 라이징한 고기 등 다양한 고기 요리 비법들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는 '할담비' 지병수, '청년 농부' 한태웅, 초등학교 씨름부 학생들에게 끊김 없는 고기 요리 퍼레이드에 감탄을 자아냈다고. 그의 정성스러운 요리에 시식러들은 모두 행복해하며 만족했다고 해 훈훈함을 증폭시킨다.

특히 '할담비' 지병수와 '청년 농부' 한태웅은 신명나는 노래자랑으로 고기 맛에 대한 흥을 분출했다고. 이에 먹텐션까지 업그레이드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초등학교 씨름부 학생들은 남다른 식성으로 돈 스파이크까지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돈 스파이크는 천하장사 꿈나무들의 위력에 더욱 다양하고 많은 양의 요리를 선보였다고 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할담비’ 지병수, ‘청년 농부’ 한태웅, 초등학교 씨름부 학생들이 가세한 ‘돈 스파이크의 육즙 파티‘는 오늘(2일)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