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엑소 정규 6집 'OBSESSION', 주간 음반 차트 1위! '막강 파워' 입증

MUSIC톡홈페이지 2019-12-02 15:39
엑소 정규 6집 'OBSESSION', 주간 음반 차트 1위! '막강 파워' 입증
‘K-POP 킹’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6집 ‘OBSESSION’(옵세션)으로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 질주를 펼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월 27일 발매된 엑소 정규 6집 ‘OBSESSION’은 금일(2일) 발표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핫트랙스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싹쓸이해, 엑소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앨범은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Obsession’을 비롯한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얻었다.

또한 엑소는 지난 30일부터 네이버 V LIVE EXO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Obsession’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엑소 더 스테이지’(EXO THE STAGE) 영상을 순차 공개, 엑소 및 X-엑소 두 가지 콘셉트의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스페셜 DJ를 맡은 이장준과 홍주찬은 “많은 장르의 곡을 만나본 것 같아서 좋았다. 청취자 여러분들도 공감하고 골든차일드가 원하는 방향으로 힐링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당부의 말로 이날 방송을 끝맺음 지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워너비’로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