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뉴이스트 JR, '따뜻함+포근함' 풍기는 겨울 분위기 속 부드러운 매력

화보홈페이지 2019-12-02 10:59
뉴이스트 JR, '따뜻함+포근함' 풍기는 겨울 분위기 속 부드러운 매력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JR이 달콤한 매력이 가득 담긴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뉴이스트의 JR은 오늘(2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12월호 화보 컷을 공개, 따뜻함과 포근함이 물씬 풍기는 겨울 분위기 속 JR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JR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오렌지 색의 니트를 완벽하게 매치, 상큼함을 더한 것은 물론 화이트 앙고라 니트로 스타일링 해 JR의 순수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며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JR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오리진스’와 또 한 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가운데, 지난 촬영 때보다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내며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기존의 청량하고 내추럴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의 매력을 발산한 JR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모습까지 JR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하며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나타냈다.

이렇듯 매순간 다채로운 분위기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자랑하는 JR의 단독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