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로코 퀸’ 박민영, 올해에만 4관왕 달성! 유수 시상식 ‘수상 싹쓸이’

이슈홈페이지 2019-11-30 13:48
‘로코 퀸’ 박민영, 올해에만 4관왕 달성! 유수 시상식 ‘수상 싹쓸이’
배우 박민영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 ‘민영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매 작품마다 내공 깊은 연기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박민영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우뚝 섰다. 박민영은 싱가포르 유력 매체가 개최한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2019’(StarHub Night of Stars 2019)와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이하 ‘2019 AAA’), 두 개의 시상식의 수상자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지난 6월 개최된 ‘숨피 어워즈’에서 올해의 연기상에 이어 또 한 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것.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최고의 여자 연기상 부문을 비롯해 ‘2019 AAA’의 베스트 배우 부문과 아시아 샐러브리티상을 수상한 박민영은 현재까지 4관왕을 달성하며 또 한번 명실상부한 ‘아시아 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민영은 많은 이들에게 달콤한 설렘을 안겨준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극 중 박민영은 직장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라는 반전 매력을 가진 성덕미 역을 완벽 소화, ‘로코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견고히 했다. 이런 박민영만의 연기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7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그리고 박민영은 다가오는 2020년에도 거침없이 질주할 전망이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목해원 역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후문. 캐릭터와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선보이기 위해 첼로 연습은 물론 각고의 노력을 펼치고 있는 박민영이 어떠한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민영의 수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상 축하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더욱더 승승장구하길”, “새 작품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나무엑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