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뉴이스트 민현-AB6IX 대휘, 천의 얼굴로 '빨간 머리' 완벽 소화!

이슈홈페이지 2019-11-26 16:06
뉴이스트 민현-AB6IX 대휘, 천의 얼굴로 '빨간 머리' 완벽 소화!
뉴이스트 민현과 AB6IX 대휘가 '빨간 머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투표에서 2위·3위를 차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2주간 '엄멈머 인간 단풍 납셨다! 빨머(빨간 머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다양한 헤어 컬러를 선보이는 아이돌 멤버들. 여러 컬러 중에서도 ‘빨간 머리’는 시도하기 쉽지 않은 컬러이지만 파격 변신을 위해 도전하는 아이돌도 많다. '레드 컬러'는 톤을 어떻게 조정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 눈이 시릴 만큼 쨍한 레드 컬러는 청량감과 함께 상큼 발랄한 느낌이 강하다. 반면 톤이 다운된 레드 컬러는 은은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천의 얼굴로 빨간 머리를 완벽 소화한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약 25만 표의 투표수가 집계된 가운데, 뉴이스트 민현이 28.78%를 기록하며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AB6IX 이대휘(9.88%), 김재환(6.81%) 등이 각각 3, 4위를 차지했으며 하성운(5.37%), 방탄소년단 뷔(5.16%)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아이돌챔프는 교복이 잘 어울리는 '교복맛집' 아이돌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후보로는 몬스타엑스 형원, 우주소녀 보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뉴이스트 렌 등이 있으며, 투표 결과는 글로벌 한류커뮤니티 KstarLive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뉴이스트·AB6IX 공식 트위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