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하자있는 인간들' 황우슬혜-민우혁-차인하-신도현-김재용-주해은, 개성만점 캐릭터 열전!

기사입력2019-11-19 13: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김재용, 주해은이 ‘하자있는 인간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7일(수)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어디서도 본적 없었던 각양각색의 6인 매력을 공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로맨스의 새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으른 로맨스’를 선보일 황우슬혜와 민우혁, ‘남남 커플’의 색다른 매력을 펼칠 차인하, ‘달콤살벌 워맨스’를 선보일 신도현, ‘썸앤쌈 케미’로 유쾌함을 전달할 김재용과 주해은까지 사랑스러운 커플들이 극의 곳곳에 포진, 극의 깨알 재미를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황우슬혜와 민우혁은 각각 재벌가 신화푸드의 장녀 이강희, ‘취가’를 꿈꾸는 극현실주의자 주원재로 분해 짜릿한 으른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하게 다른 두 사람은 우연히 인연을 맺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다.

차인하는 극 중 게이바 바텐더 겸 매니저 주원석으로 분해 열연한다. 그는 곰돌이 푸우를 연상케 하는 공부 밖에 모르는 명문대생 최호돌(장유상 분)과 ‘남남 커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꾸밈없는 매력을 자랑하는 신도현은 주서연을 동경하는 인물이자 비밀을 감춘 백장미로 분한다. 백장미는 사심 없이 자신에게 친절을 베푸는 서연에게 홀딱 반해 서서히 접근, 달콤 살벌한 스토커로 대환장 워맨스를 선보인다.

김재용과 주해은은 각각 데뷔를 목전에 둔 아이돌 연습생 주서준, 촉망받는 육상부원 이주희로 분해 고등학생의 풋풋한 ‘썸앤쌈 케미’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러브라인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서로 다른 로맨스로 각각의 인물 매력을 보여줄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김재용, 주해은의 활약은 오는 27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