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 "정해인, 패기甲…유약한 청년 아니야"

기사입력2019-11-18 11: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조현아 CP가 정해인의 첫 인상을 떠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태백에서 금강까지-씨름의 희열' '1박 일 시즌4'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훈희 제작2본부장, 이재우 예능센터장, 이황선 CP(1박2일), 조현아 CP(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최재형 CP(씨름의 희열), 기훈석 팀장(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 참석했다.

이날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의 조 CP는 출연진 정해인의 첫인상을 설명했다. 그는 "유약한 청년이라고 생각했으나, 아니었다. 도전적이고 패기 넘치는 청년이더라. 깜짝 놀랐다"며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오목조목 들어가 있어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정해인의 첫 KBS 예능프로그램이다. '걸어서 세계속으로'와 접목시킨 예능이다. 정해인을 PD로 만들어 본인이 기획하고 선정하고, 먹고, 걷고, 체험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라며 "'걷큐멘터리'라는 별칭을 만들었다. 리얼함이 돋보이는 여행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정해인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것"이라고 자신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소위 '어른이'로 불리는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 방송인 장성규, 치타, 미주, 럭키, 댈님이 출연하며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KBS1 다큐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것.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배우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가 출연하며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씨름의 희열'은 태백, 금강급 씨름 선수들의 경량급 천하장사 대회 도전기. 씨름의 부활을 꿈꾸며 선발된 최정예 씨름선수 16인이 출연한다. 방송인 이만기 김성주 붐이 진행을 맡고, 30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1박2일 시즌4'는 지난 3월 정준영 등 출연자 일부가 문제를 일으켰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시즌3가 방송 및 제작 중단됐다. 약 9개월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것. 방글이 PD가 새롭게 연출을 맡게 됐다. 방송인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12월 방송 예정이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