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윤섭의 마음은 손상연이 아니라 양혜지에게 있었다.
11월 15일 방송된 MBC 드라마 ‘연애미수’에서는 이시언(신윤섭)은 강파랑(손상연)과 절친이 된 사연이 드러났다.
강파랑과 이시원이 붙어다니는 모습을 더 견디지 못하게 된 이시언은 드디어 감정을 드러냈다. 강파랑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다시피 했던 이시언은 그와 친해지게 된 사연을 떠올렸다.
이시원을 좋아했던 이시언은 생일날 “나 강파랑 좋아해!”라는 그녀의 선언에 충격받았다. 이후로도 틈틈이 이시원과 가깝게 지낼 기회를 보던 이시언은 강파랑과만 붙어있으려는 그녀의 모습에 전략을 바꿨다.
이시언은 친구인 척 하려는 목적으로 “나랑 놀자”라며 강파랑에게 다가갔다. 그러나 이시언은 “이 짓을 10년이나 하게 될 줄 몰랐다”라며 한탄했다. 강아지처럼 안겨드는 강파랑의 모습에 이시언은 ‘강아지 주인이 1명에서 2명으로 늘어난 것 뿐’이라며 한숨 지었다.
이시언과 이시원, 강파랑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정리될까. 세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잘 전할 수 있을까.
MBC와 와이낫미디어의 공동제작 드라마 ‘연애미수’는 연애에 수없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청춘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코믹 드라마다. 10부작으로 방영하는 ‘연애미수’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 TV에서 선 공개된다. 와이낫미디어의 '콬TV' 채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본 방송이 끝난 후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BC드라마 ‘연애미수’는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