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디지털이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웹 예능 ‘먹짱 보이즈’는 평소 잘 먹고, 많이 먹고, 맛있게 먹는다고 소문난 아이돌의 ‘먹짱력’을 검증하는 고품격 먹짱 우대방송이다.
‘먹짱 보이즈’ 1회 출연자로는 그룹 데이식스(DAY6)의 멤버 영케이(Young K)가 나온다. 팀에서 보컬과 베이스 등을 맡아 다재다능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케이는 아이돌 사이에선 이미 엄청난 대식가로 소문나 있어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케이는 평소 좋아하는 한우 먹방에 도전, ‘먹짱 보이즈’ 1대 먹짱에 도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젓가락질 한 번에 고기 3~4점을 기본으로 집는가 하면, 쉬지 않고 부지런히 손과 입을 움직이며 대식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
‘먹짱 보이즈’는 아이돌들의 친근한 먹방과 더불어 추가 메뉴 획득을 위한 게임 미션, 평소 아이돌들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자유로운 토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야깃거리를 통해 K-POP 팬들뿐만 아니라 먹방 애청자들도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연출을 담당한 박효선 PD는 “이 세상의 모든 먹짱돌에게 주목했다. 이렇게 잘 먹는 아이돌을 본 적 있는지 시청자에게 소개시켜주고 싶다”라며 “그들의 먹짱력을 검증하고 그들만의 맛있게 먹는 꿀팁과 경험담도 공개하겠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MBC 디지털의 새 오리지널 콘텐츠 ‘먹짱 보이즈’는 오늘(15일) 오후 6시 유튜브 MBCentertainment 채널에서 첫 방송이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된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