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호영, 성추행 혐의 피소→"미성년자 NO…건장한 40대 남성" [종합]

이슈홈페이지 2019-11-11 16:46
김호영, 성추행 혐의 피소→"미성년자 NO…건장한 40대 남성" [종합]
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 김호영 측은 피소 사실은 인정했으나, 사건 내용과 관련해서는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김호영의 성추행 혐의 피소 사실이 보도됐다. 김호영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가 최근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는 것이다.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즉각 '기사는 사실무근이며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는 피의사실 공표 금지 원칙을 이유로 함구하고 있다.

현재 김호영은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트'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iMBC에 "사실 확인 중이다. 정확한 사태 파악 후 드라마 측의 입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무분별한 추측이 난무했다. 이에 PL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iMBC에 "앞서 공식입장에 '사실무근'이라는 표현은 김호영이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사실이 없다는 것"이라며 "피소된 것은 맞으나, 이후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일정이 너무 바빠 일자를 조율 중이었다"고 바로 잡았다.

이어 관계자는 "심지어 김호영을 고소한 상대방이 미성년자일 것이라는 허무맹랑한 추측들도 나오더라"며 "상대의 신상을 공개할 수 없지만, 김호영과는 2년 정도 알고 지낸 40대 건장한 체격의 남성이다. 미성년자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김호영은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광화문연가'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거미여인의 키스' '라이어' 등에 출연했다.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뛰어난 입담으로 인기를 얻어 '여자플러스3' '진짜 사나이 300' '캐스팅 콜' 등에 출연했다. 현재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조민달 역으로 출연 중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