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

'차카차카' 이승윤, 9-10일 방송 출연! 자동차 지식·애정 뽐낸다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홈페이지 2019-11-08 15:28
'차카차카' 이승윤, 9-10일 방송 출연! 자동차 지식·애정 뽐낸다
오는 9일과 1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에 자연인 이승윤이 출연해 자동차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애정을 뽐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표준FM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이하 ‘차카차카’)는 MBC 라디오의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이다. 자동차 전문 기자 권용주의 재미있는 해설, 스포츠 중계처럼 다이나믹한 김나진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차카차카 패밀리가 출연해 취미를 넘어선 자동차 이야기를 나눈다.

이승윤은 ‘차카차카’에 출연해 ‘자동차는 나만의 자연’, ‘혼자만의 공간’이라는 자동차에 대한 철학을 전할 예정이다.

실제 이승윤은 연예계 대표적인 자동차 마니아로, 자동차 매거진에 시승기를 연재해 주목받기도 했다. 그는 출판업계에서 일하는 아내가 호감을 갖게 된 계기도 자신의 섬세한 글솜씨 때문이라고 말하는 등 자신감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차카차카’를 연출하고 있는 강희구 PD는 “올드카를 수집하는 성우 배한성 씨와 방송인 배칠수 씨, 레이서로 활약하는 개그맨 양상국 씨, 캠핑에 빠져있는 배우 이광기 씨 등 차를 사랑하는 분들이 먼저 출연 연락을 주기도 한다”며 자동차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보여준 출연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강희구 PD는 “친구들과 수다를 떨 듯 본인이 좋아하는 취미에 대해 이야기하다 보니 스튜디오 분위기가 매우 좋다. 이 분위기가 ‘차카차카’를 듣는 청취자들에게도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MBC 라디오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는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1시 5분부터 12시까지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로도 들을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