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부가 머니?

'공부가 머니?' 현직 초등교사가 알려주는 현실 적용 100% 꿀팁!

공부가 머니?홈페이지 2019-11-08 09:09
'공부가 머니?' 현직 초등교사가 알려주는 현실 적용 100% 꿀팁!
MBC ‘공부가 머니?’에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출연,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8일)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현재 옥산초등학교에 재직 중인 23년 경력의 김지나 선생님이 출연,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준비해두면 좋은 것들에 대해 현실 적용 100% 가능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먼저 초등학교에서 사용 중인 교과서를 함께 살펴보며 1학년 때 배우는 것들 그리고 그것들을 우리 아이가 잘 학습하기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본다.

초등학교 입학 전 한글을 다 떼고 들어가야 하는지, 혹시 한글을 모르고 들어가도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고민들에 현직 선생님으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평균적인 학습 수준, 선생님의 교과 진행 방법 등을 토대로 한글은 어느 정도까지 알아야 하는지, 숫자는 어느 선까지 익히고 와야 하는지 등 현실적인 기준들을 정해준다고.

또한 교육, 학습 외에도 학교생활과 관련해서 입학 전 준비해야 할 중요한 것들에 대해 현실 적용 100% 가능한 조언도 들을 수 있다고 해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를 자극한다.

이렇듯 MBC ‘공부가 머니?’는 매주 다양한 교육 주제에 적합한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알려주는 현실 적용 100% 가능한 입학 준비 꿀팁은 오늘(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