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발견한 하루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 완벽 비주얼 변천사 대공개 “이 남자, 안 어울리는 게 뭐지?”

어쩌다 발견한 하루홈페이지 2019-11-03 14:19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 완벽 비주얼 변천사 대공개 “이 남자, 안 어울리는 게 뭐지?”
로운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안방극장 여심을 완전히 사로잡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점점 긴장을 고조시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으로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의 남자 주인공 로운(하루 역)이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

극 중 이름 없는 소년 ‘13번’으로 첫 등장한 그는 자신에게 ‘하루’라는 이름을 지어준 김혜윤(은단오 역)과 함께 엑스트라로서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가기 시작하며 점점 가까워져 매주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큰 키와 넓은 어깨 등 남다른 피지컬로 여심을 저격하며 매주 수, 목요일만 기다리게 만드는 로운의 눈부신 비주얼이 화제다. 초반 대형견 같은 순둥한 모습으로 사랑받은 그는 차갑고 단호한 캐릭터로 변신하며 날카로운 매력까지 자랑했다. 이에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온하루’ 못지않은 ‘냉하루’만의 마성에 빠진 시청자들이 속출하며 팔색조 같은 그의 변신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런 가운데 등장인물들의 과거 인연을 암시하는 새로운 스토리 ‘능소화’가 전개를 시작하며 로운의 사극 비주얼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교복을 입은 풋풋한 모습과는 달리 이마를 드러내고 호위 무사복을 갖춰 입은 그는 이전까지와는 다른 카리스마까지 내뿜으며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이처럼 로운은 사극부터 현대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열일 중인 환상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꽉 채우고 있다. 로운은 지난 29일(화) 발표된 TV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종합 2위에 등극, 2주 연속 TOP 10에 랭크되며 놀라운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무결점 피지컬과 비주얼로 매주 안방극장에 설렘과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로운의 빛나는 활약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