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최근 우주소녀 은서의 화보 B컷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브랜드 샤넬의 뷰티 화보로, 은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 평소 우주소녀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고급스러운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겨내는가 하면, 강렬한 컬러감의 레드 슈트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준다. 또한, 펑키한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진 가죽 재킷 패션은 터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뽐낸다.
이와 함께 은서는 매력적인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해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독보적인 비주얼의 걸크러시로 시선을 끈 은서는 우주소녀의 멤버로, 우주소녀는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해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 등을 꾸준히 발표했으며 지난 6월 선보인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의 'Boogie Up'으로 각종 차트를 섭렵하고 음악 방송 4관왕에 오르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또한, 은서는 '식신로드4' 고정 MC 활약을 시작으로 '진짜사나이300', '스카이머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했고, 최근 방송된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씨름부터 양궁까지 발군의 운동신경으로 '에이스'로 등극했으며 '겟잇뷰티 2019'에서는 신상임당'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하는 등 '예능계 샛별'로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손은서 넌 참 치명적”, “흔치 않는 분위기! 너무 예쁘다”, “메이크업, 표정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네. 시크 도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중 새로운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앨범 막바지 준비에 열중하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스타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