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몬스타엑스 민혁×아이엠, 한글날 기념 특별한 ‘손글씨 폰트’ 전격 공개

이슈홈페이지 2019-10-09 15:47
몬스타엑스 민혁×아이엠, 한글날 기념 특별한 ‘손글씨 폰트’ 전격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아이엠이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손글씨 폰트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에 민혁과 아이엠의 한글날 맞이 사진과 손글씨 폰트 이미지를 각각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혁과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밝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사람은 손글씨로 또박또박 적은 문구의 종이를 함께 공개하며 특별한 의미를 되새겼다.

폰트 이미지 속 민혁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네이버에서 단 하나뿐인 민혁 손글씨 폰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몬베베도 다가오는 10월 9일 한글날,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볼까요? 몬스타엑스 따라와요!"라고 뜻깊은 순간을 표현했다.

아이엠 역시 "다가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네이버에서 단 하나뿐인 소중한 아이엠 (I.M) 손글씨 폰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몬베베도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라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손글씨 폰트 참여는 한글날을 맞아 네이버의 '한글 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민혁과 아이엠은 매력적인 손글씨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더욱이 아이엠은 앞서 오디오북으로 목소리 재능기부에 참여한 데 이어 또 한 번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하게 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손글씨 폰트로 화제를 모은 민혁과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민혁은 유쾌하고 뛰어난 입담을 바탕으로 ’나의 수학 사춘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했고, 최근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되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이엠은 그간 몬스타엑스 앨범에 전곡 랩메이킹과 자작곡을 수록했고 미국 가수 엘헤이(ELHAE)와 콜라보한 '호라이즌 (Horizon)' 등 솔로 믹스테이프를 잇따라 발표해 음악적 재능을 뽐냈으며, 그룹의 글로벌 행보를 책임지는 중심축으로도 적극 활약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월드투어와 미국 싱글 발표, 현지 인기 TV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참석 등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몬스타엑스 이기에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손글씨 폰트를 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한글날에 의미 있는 일에 참여했다니 너무 이쁜 마음이네요”, “몬스타엑스 민혁 아이엠 글씨도 마음도 최고야”, “우리 몬엑 너희는 사랑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