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블랙핑크 제니, 시크하거나 사랑스러운 이중적 매력 발산

화보홈페이지 2019-09-16 09:36
블랙핑크 제니, 시크하거나 사랑스러운 이중적 매력 발산
블랙핑크 제니가 '엘르'의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촬영은 제니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촬영장에는 제니의 반려견도 동행해 사랑스럽고 즐거운 분위기를 더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화보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제니는 “어릴 때부터 스스로를 스타일링 하는 게 취미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제 취향 자체를 관심있게 바라봐 주는 게 신기하고 감사하다.”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난 7월까지 장장 8개월 간 23개 도시에서 개최된 블랙핑크의 월드투어와 관련된 질문에는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 두려워하지 않고 한 발자국 더 내딛으면 예상치 못했던 풍경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았다. 앞으로도 무대 위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라고 아티스트로서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제니는 현재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샤넬의 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해 현장의 스태프들로부터 ‘코코 제니’라는 찬사를 끌어내기도 했다. 첫 번째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곧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커버 스타 제니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엘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